'해피투게더' 이나은에게 나 너 대답 들을 때가 된 것 같다며 고백에 대한 답을 요구했다.

  • 2주전 = 2020년 10월 15일
post-thumb

13일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연출 이현주/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 최종회가 방송됐다.

강현진(박건일 분)은 이나은에게 "나 너 대답 들을 때가 된 것 같다"며 고백에 대한 답을 요구했다.

나은은 "널 친구로서 많이 좋아한다"면서 "누구보다 나에 대해 많이 알고 아껴줄 거라는 거 안다. 하지만 지금처럼 첫번째 친구로 있어주면 안 될까? 내가 널 거절했다고 날 안 보고 산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다. 나 너 안보고는 못 살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나은은 마음을 다잡고 집필하던 입주 일기를 모두 마감했다.

차강우는 드디어 마감을 끝낸 이나은을 축하했다.

이렇게 각자의 고비를 넘긴 두 사람이 드디어 마주보게 됐다.

차강우와 이나은은 서로를 향한 마음, 사랑, 고마움을 표현하며 달콤한 입맞춤을 나눴고 함께 밤을 보냈다.

다음 날 이나은은 혼자서 당당하게 공유주택 ‘해피투게더’를 나왔다.

이나은은 남사친 강현진(박건일)의 고백을 거절했다.

이미 그녀의 마음을 눈치챈 강현진은 아프지만 덤덤하게 받아들였다.

대신 18년 동안 그래왔듯, 앞으로도 친구로서 이나은의 곁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강현진은 ‘여행작가’라는 꿈을 찾아 잠시 공유주택 ‘해피투게더’를 떠났다.

집으로 돌아와, 현진은 옆에 누워있는 강우에게 "오늘 나은이한테 거절당했다. 그냥 지금처럼 친구사이 하자더라"고 털어놨다.

"형한테는 미안한 얘기자만 나 아직 나은이 많이 좋아한다"고 밝힌 현진은 "거절당할 각오는 했었는데 힘들다. 그래서 저 나름 해결책을 찾았다"고 말했다.

"좋아하는 마음 하루에 사라지지 않는다"며 이해하던 강우는 현진의 해결책을 궁금해했다.

현진은 "사랑은 내 마음대로 이루지 못했지만, 꿈이라도 내가 원했던 것을 쫓아가 보려고 한다"면서 '여행작가'의 꿈을 드러냈다.

로맨스 장인 지현우, 러블리 대명사 김소은을 시작으로 새로운 여심킬러에 등극한 박건일, 매력적인 여배우의 탄생을 알린 한지완,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 연기돌 공찬 등. 매력적인 2030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더할 나위 없는 배우들이었다.

이와 함께 주인공들의 입을 통해 전달된 힐링 메시지는 ‘연애는 귀찮지만..’을 더 의미 있는 드라마로 만들었다.

OTHE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