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새 앨범 with Her에 실었다고 고백한다 ˝라디오스타˝

  • 1주전 = 2020년 10월 15일
post-thumb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이던은 등장부터 뽀뽀 퍼포먼스로 인류애(?)를 뽐내는가 하면, 연인 현아에게 맨날 혼나는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높인다.

“최종 후보까지 간 걸로 아는데..”라며 아쉬움을 내비친 크러쉬는 환불원정대의 선택을 받지 못한 곡을 자신의 새 앨범 ‘with Her’에 실었다고 고백한다.

수록곡이 모두 듀엣곡이라며 “이소라 선배님, 상상 그 이상의 라인업”과 함께 했다고 앨범을 깨알 홍보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박휘순은 “오랫동안 못 느낀 설렘이 왔다”고 사랑이 시작된 순간을 회상했다.

수줍게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던 박휘순은 예비 신부와의 나이 차이를 묻자 “결혼하고 나서 얘기하면 안 될까요?”라며 조심스러워하더니 ‘열 살 차이’가 넘는다고 두리뭉실하게 인정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휘순은 ‘나이 차이를 감춰 박휘순 이름 검색을 하도록 유도하려는 것 아니냐’는 MC들과 다른 출연자들의 의심에 89년생인 “로꼬보다 어리고”, 94년생인 “던이랑..”이라고 뜸을 들이는 등 예비 신부 나이 공개를 두고 밀당을 이어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크러쉬는 기가 막힌 아이디어가 담긴 숏 클립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것과 관련해 “상상 못 했는데 너무 이슈가 됐다”면서 숏 동영상 플랫폼인 ‘X톡’을 끊은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키운다.

급기야 던은 “평소 화를 안 내는 데 얼마 전 (현아에게) 한마디를 했다”며 현아의 꾸지람(?)에 맞대응한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던은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출격을 알게 된 연인 현아의 반응부터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곡 ‘던디리던’ 맛보기 댄스까지 뽐내며 활약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OTHER POST